본문 바로가기

그냥 그런 이야기

MLB 연속경기 안타 기록갱신에 도전하세요.

 메이저 리그 통산 연속 경기 안타 기록은 1941년에 뉴욕 양키스(New York Yankees)의 조 디마지오(Joe DiMaggio)가 세운 56경기입니다. 갑자기 이 연속경기 기록에 관해서 이야기 하는 이유는 바로 이것 때문이죠.  


 지금 MLB.com의 환타지 게임에서는 이 56경기 연속 안타 기록을 갱신하는 사람에게 3백만달러의 상금을 지급하는 게임이 진행중입니다.


게임을 하기 위해선 일단 로그인을 하셔야 하구요...


 로그인을 하고 들어오면 이런 화면을 만나게되죠. 선발투수의 기록과 타자들의 기록을 비교해서 당일 경기에서 안타를 칠 가능성이 높은 선수 한명을 찍으면 됩니다. 만약 자신이 선택한 타자가 그날 안타를 기록하면 자신의 연속경기 안타 기록은 이어지게 되고 만약 자신이 선택한 타자가 그날 안타를 기록하지 못하면 자신의 연속경기 안타 기록은 끝나게 되는 것이죠. 물론 매일매일 다른 타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신 한 타자만요. 벌써 어떤 사람이 12경기 연속 안타 기록을 세우고 있군요. ㅎ


 이렇게 매일 들어와서 한명을 찍어서 56경기 연속 안타 기록을 넘어 최초로 57경기 연속 안타 기록을 세운 사람에게 3백만 달러의 상금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아쉬운것은 이 게임도 미국이나 캐나다에 합법적으로 거주하고 있는 사람에 한해서 상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혹시나 관심 있는 분들은 재미삼아..또는 미국이나 캐나다에 살고 계신분은 하루에 2~3분정도 투자하셔서 도전해보시는 것도 재밌을것 같네요.

게임하러 가기   http://www.mlb.com/mlb/fantasy/bts/